캠퍼스광장

SWBS 인터넷방송국

home 캠퍼스광장 > SWBS 인터넷방송국

패기와열정, SWBS 인터넷방송국
성운대학교 교육방송국 SWBS(SUNG WOON Broadcating Station)는 1999년 첫 시험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0년동안 성운인의 목소리를 담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SWBS는 본교의 건학이념과 교육목적 달성에 이바지 하고자 방송을 통하여 성운대학 구성원 및재학생들에게 건전한 교양 및 지식정보를 전달하고 면학기풍을 조성하여 올바른대학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학기중에는 정규방송 편성에 의거하여 음악방송과 교내 정보를 전달하는 뉴스방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학사정보, 행사정보, 교양정보 및 지역의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인터넷 방송국을 개국하여 방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성운대학은 인터넷 방송시대를 맞이하여 대학내의 공지사항과 각종 정보들을 최신장비를 통하여 제작된 고화질 HD방송으로 성운인들 뿐만 아니라 성운대학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성운인의 소리를 들려드릴 것입니다.
앞으로 SWBS는 정보전달이라는 단순한 전달자의 역할에서 벗어나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학의 알리미로 그 역할을 수행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송보기
인터넷방송 사진
  • ㆍ일시 : 2009년 12월 16일 인터넷 시험 방송
  • ㆍ방송내용 :
    • 마늘양파 으뜸아줌마 선발대회,음악콩쿨대회,성운대학 안경광학과 안경원 개원식,소감발표회,백두대간종주 및 어학연수,말산업 발전을 위한 국제심포지엄,독거노인을 위한 위문품전달 행사,통계학사일정 안내
인터넷 방송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