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광장

동아리소개

home 캠퍼스광장 > 학생활동 > 동아리소개

PTP(People to people)
PTP 활동 사진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동아리로 우리지역 전반에 있는 봉사단체 및 기관을 파악하여 지역사회에 적합한 봉사와 홍보를 통해서 사회적 문제점을 개선하고 지역봉사활동을 통하여 봉사정신을 배우며 상호 친목을 다지는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의 모임이다.
수라상
수라상 활동 사진
사수라상 동아리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식문화에 기여하고자 좀더 나은 요리문화를 알고자 노력하며 나아가 세계에 필요한 조리인이 되고자하며 안으로는 학교나 가정에서의 꼭 필요한 인재가 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교내,외 행사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제6회 영덕대게 요리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빵꿀레
빵꿀레 활동 사진
빵굴레 동아리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식문화에 기여하고자 좀더 나은 요리문화를 알고자 노력하며 나아가 세계에 필요한 조리인이 되고자하며 안으로는 학교나 가정에서의 꼭 필요한 인재가 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교내.외행사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아리입니다.
성운대학 VSS ( the volunteer of sungduk students)
성덕대학 VSS 활동 사진
본 동아리는 전공에서 배운 능력을 자원 봉사 활동에 활용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전공에 대한 자긍심을 살리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2002년도에는 여성부에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모한 “2002 여대생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우수 프로그램 선정되어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외에 여러 동아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