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정보

사이버교육

home 학사정보 > 학사민원안내 > 사이버교육

054-330-8802ㆍ문의처 : 학사지원처

사이버캠퍼스는 성운대학만의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인 평생 A/S순환 교육시스템구현을 위하여 설립되었다.
사이버캠퍼스는
성운대학 교육프로그램을 원격교육시스템으로 제공하여 시공간의 제약없이 언제,어디서나,누구든지 재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여 지역사회 및 국가가 원하는 인재양성을 목표로한다.

설립목접 : 성운대학 재학생의 원할한 교육서비스 제공, 성운대학 졸업생을 위한 평생A/S 교육서비스 제공, 일반인 대상 평생 교육서비스 제공
교육목표 : 질 높은 수준의 사이버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학생 및 평생교육에 대한 학습자의 욕구를 충족한다. 실용적이며, 현장중심의 실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평생 A/S 교육 : 21세기는 골드칼라(Gold Color)시대로 두뇌강국이 되기 위해서는 지식기반사회 조성을 통한 창의적이고 고부가가치적인 신((新))지식인·신((新))직업인의 인적자원개발이 필수적이다. 즉 21세기의 지식기반사회에서는 종전의 산업사회에서 통용되었던 전통적인 제도교육의 틀에서 해방되어 타의에 의한 교육이 아니라 스스로 학습활동을 통해 신((新))지식인을 창출해내는 새로운 유형의 인적자원개발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성운대학은 대학발전 중장기 계획으로 전통적인 교육 패러다임의 근본적인 변화를 통해 “전문직업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 할 수 있는 평생 A/S 순환 교육 시스템 도입으로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대학 특성화를 추진하고 있다.
순환교육/평생AS교육, 입학:다양한 계층 교육대상(독자기준), 교육:전문직업교육 인성성교육 평생지도교수 평생교육, 졸업:직무능력 품질보증 교육계좌제, 취업:경쟁력 강화, 취업정보센터:취업지도 전화상담 방문조사 조사분석 결과분석, 평생교육원:대책수립 교육과정개발 세부전공 신철, 사이버교육원:대책수립 교육과정개발 세부전공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