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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1-07 조회: 954
이메일: 연락처:
첨부파일: 첨부파일  2020-04(공고서식).zip

(긴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성운대학교 제2020-04

. 사 업 명 : 성운대학교전산정보시스템 SDCV2통합 시스템구축 용역

. 설치장소 : 성운대학교 지정장소

. 사업기간 : 계약일로 부터 20210226일까

. 입찰방법 : 최저(총액)낙찰 (제한경쟁입찰)

. 기초예산 : 일금칠천만원정(70,000,000), VAT포함

. 낙찰결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가격제한 사업자 결정

. 입찰등록 마감 : 2021. 01. 12. 12:00까지(충효관1층 행정지원처)

. 입찰일시 : 2021. 01. 12. 13:00(충효관2층 세미나실)

. 제출안내

1) 제 출 처 : 성운대학교 행정지원처(충효관1)

2)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3)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안 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본 제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제안사업자는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함. (증명원 및 계약서 사본제출)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등록)된 업체이며, 원활한 유지관리 가능한 업체

         라. 제안사업자는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에 있는 업체 및 다음 각 호의 자격을 구비한 자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당업자는 참가자격을 배제함.

         ※ ,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함.

5. 낙찰자 결정

최저(총액)낙찰 결과 우선 협상자 선정, 협상에 의한 최종 사업자 결정

6.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

(입찰보증금은 참가금액의 5% 이상에 대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서식 제1-2]

위임장 [서식 제1-3]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제2]

보안 및 비밀 유지각서 [서식 제2-1]

서약서 [서식 제2-2]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서식 제2-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업 실적 증명서 [서식 제3-6]

가격제안서 (세부견적서 첨부) [서식 제7-1]

 

7. 입찰참가 특수조건

낙찰자는 붙임 규격서와 동종 또는 동종품목 이상(동종품목 단종시)의 제품을 납품.설치 하여야 하며, 계약후 규격과 상이한 제품을 납품하 였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 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 약상대자는 손해배상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장비의 설치를 하자 없이 수행하여 운용(실습)계획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장비의 설치에 있어서 현장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저한 변동이 있을 때는 계획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설치에 따른 운반, 설치, 시험, 교육 등에 소요되는 일체의 각종 비용은 계약 가격내에 포함한다.

설치 및 성능시험을 완료한 후, 설치완료 서류(납품서 등)를 제출하여 야 하며, 시험방법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자 교육은 무상보증기간동안 발주처가 필요시 마다 교육을 실시 하여야 한다.

장비의 설치가 기일 내에 완료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연 시 1일당 계약서 또는 법령에서 정한 지체 상금을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하며, 하자 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으로 한다.

납품 및 설치한 품목 전체에 대한 정상 동작을 확인한 후 검수하며, 본 입찰공고와 관련한 모든 문서는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8. 기 타

직접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및 법령 등 입 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본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 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른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부서로

(054-330-885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함

 

2021. 01. 07.

 

성 운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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